알림

다른 결제수단 선택

 
menu

방문접수ㆍ창구소포

상담문의
1588-1300 평일:09:00~18:00
토요일/공휴일 휴무
(발신자부담)

착불배달 우편물 요금 결제/조회

  • HOME
  • 방문접수·창구소포
  • 착불배달 우편물 결제/조회
  • 결제대상 조회

착불배달 우편물 요금을 배달전에 인터넷을 통해 납부해 주시면 보다 빠르게 우편물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 대상우편물 : 소포 ]

  • 착불배달 우편물은 우편요금 등을 받는 분이 지불하는것에 대하여 보내는 분이 받는 분의 승낙을 얻은 등기소포 우편물입니다.
  • 해당 우편물은 우편법 시행령 제29조 제1항 제2호 및 시행규칙 제25조 제1항 제17호에 의해 규정되었습니다.
착불소포 대상 조회

* 필수입력

*
예시)7123445678922 조회
조회내역
조회내역
등기번호 보내는 분 받는 분 배달국 착불요금 배달상태 결제여부
 

+ 추가

결제대상
결제대상
등기번호 보내는 분 받는 분 배달국 착불요금 배달메시지 전체삭제
 

결제합계금액 : 0

  • 결제 대상의 체크박스를 선택하시면 부재중 배달 메시지를 남길 수 있습니다.
  • 이미 등록된 배달메시지는 중복 등록할 수 없습니다.
  • 배달완료된 우편물은 착불 결제가 불가능합니다.(배달준비 상태에서만 결제가 가능합니다.)
부재중 배달메시지( 부재중일시에만 작성하여 주시기 바라며 16자까지 입력 가능합니다. )




메시지

※ 착불 배달 우편물은 결제 취소가 불가하오니 반드시 우편물 번호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결제취소 문의는 우편고객센터 1588-1300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결제

  • 채팅상담
  • Shift + Enter
우편고객센터 :1588-1300(발신자부담)   |   이메일 : help@posa.or.kr
58323 전라남도 나주시 정보화길 1 (빛가람동)   |   사업자등록번호 : 206-83-02050 (최애란)
Copyright(c) 2016. ePO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