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우체국 각 서비스 바로가기
우체국택배 주요메뉴바로가기
우체국택배 본문 바로가기
우편
택배
EMS
우표
쇼핑
메일
고객의소리
방문접수ㆍ창구소포
방문접수소포
방문접수소포 방문접수예약
방문접수소포 반품예약
예약조회/취소
창구소포접수
창구소포(우체국/Eco우체통)
이용내역 조회/취소
라벨 인쇄
착불배달우편물 요금 결제/조회
공지사항
이용안내
요금안내
자주하는 질문
취급제한품목
보험취급 및 손해배상
매뉴얼 다운로드
환경설정 안내
상담문의
1588-1300
평일:09:00~18:00
토요일/공휴일 휴무
(발신자부담)
Home > 잦은질문
배달소요일에 대해 궁금합니다.
중량과 크기에 대한 요금은 어떻게 됩니까?
택배신청이 불가능한 물품은 어떻게 됩니까?
신청하시는정보와 운송장 출력정보는 어떻게 다른가요?
다량접수(파일접수) 파일구분형식이 다른 경우 해결책은?
인터넷우체국 택배회원으로 가입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파일접수시 택배물품장소(공장)와 발송인정보(회사)가 다른 경우 해결책은?
파일접수 중 업로드 가능한 파일형식은 어떤것들이 있습니까?
인터넷으로 개별택배를 신청하면 할인되는 부분이 있나요?
개별택배신청을 취소하는 방법은 어떻게 해야 되나요?
본 페이지에 대한 문의 및 안내 | 우체국 관련사항:우편고객만족센터 1588-1300 택배상담
02-2108-98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