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우체국 각 서비스 바로가기
우체국택배 주요메뉴바로가기
우체국택배 본문 바로가기
우편
택배
EMS
우표
쇼핑
메일
고객의소리
방문접수ㆍ창구소포
방문접수소포
방문접수소포 방문접수예약
방문접수소포 반품예약
예약조회/취소
배달조회
창구소포접수
창구소포(우체국/Eco우체통)
이용내역 조회/취소
라벨 인쇄
착불배달우편물 요금 결제/조회
공지사항
이용안내
요금안내
자주하는 질문
취급제한품목
보험취급 및 손해배상
매뉴얼 다운로드
환경설정 안내
상담문의
1588-1300
평일:09:00~18:00
토요일/공휴일 휴무
(발신자부담)
Home>잦은질문
파일접수시 택배물품장소(공장)와 발송인정보(회사)가 다른 경우 해결책은?
1. 운송장상 보내고자하는 발송인정보를 발송인정보관리에서 등록 합니다.
2. 변경하고자하는 항목을 체크한 후 발송인변경을 클릭하여 발송인정보관리에서 등록했던
발송인정보(회사) 주소를 선택합니다.
3. 신청하시는분 정보(택배물품장소)로 우체국 직원이 방문접수(방문접수)하고, 발송인정보(회사)로
변경된 정보는 운송장에 발송인정보로 인쇄됩니다.
본 페이지에 대한 문의 및 안내 | 우체국 관련사항:우편고객만족센터 1588-1300 택배상담
02-2108-98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