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우체국 각 서비스 바로가기
우체국택배 주요메뉴바로가기
우체국택배 본문 바로가기
우편
택배
EMS
우표
쇼핑
메일
고객의소리
방문접수ㆍ창구소포
방문접수소포
방문접수소포 방문접수예약
방문접수소포 반품예약
예약조회/취소
창구소포접수
창구소포(우체국/Eco우체통)
이용내역 조회/취소
라벨 인쇄
착불배달우편물 요금 결제/조회
공지사항
이용안내
요금안내
자주하는 질문
취급제한품목
보험취급 및 손해배상
매뉴얼 다운로드
환경설정 안내
상담문의
1588-1300
평일:09:00~18:00
토요일/공휴일 휴무
(발신자부담)
Home>잦은질문
배달소요일에 대해 궁금합니다.
접수한 날의 다음날(D+1)에 배달(단 공휴일 제외)
우체국에서 실제 방문접수한 시간을 기준으로 적용되며, 접수시간에 따라 1일 초과될 수 있음
도서, 산간 오지 등 교통이 불편한 지역은 지역에 따라 2~3일 추가 소요
추석, 설, 연말연시, 접수물량이 많은 경우에 1~2일 지연될 수 있음
본 페이지에 대한 문의 및 안내 | 우체국 관련사항:우편고객만족센터 1588-1300 택배상담
02-2108-98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