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우편
택배
EMS
우표
쇼핑
메일
고객의소리
Home > 잦은질문
배달소요일에 대해 궁금합니다.
중량과 크기에 대한 요금은 어떻게 됩니까?
택배신청이 불가능한 물품은 어떻게 됩니까?
인터넷우체국 택배회원으로 가입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택배신청 화면이 '×' 표시로 나타날 경우에 해결책은 무엇입니까?
택배신청 화면이 정상적으로 확인되지 않거나 페이지 오류가 발생하였을
경우는 어떻게 해야합니까?
계약고객 등기번호 부여 방법은 어떻게 합니까?
파일접수중 '업로드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xls 입니다'라는 메세지 출력시
어떻게 해야합니까?
기표지 인쇄 시 프린터 설정하는 창 또는 미리보기(AIViewer) 창이 뜨지 않는 경우
어떻게 해야합니까?
접수신청화면에서 라벨을 인쇄하지 않고 예약신청을 한 경우 라벨을 인쇄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요금납부구분을 등록(설정) 하려면 어떻게 해야합니까?
공급지명,주소를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는 어떻게 해야합니까?
'RunTime Error'라는 메세지가 발생하였을 경우 어떻게 해야합니까?
파일접수시 에러가 발생하였는데 어떻게 해야합니까?
라벨전용 프린터의 셋팅은 어떻게 합니까?
본 페이지에 대한 문의 및 안내 | 우체국 관련사항:우편고객만족센터 1588-1300 택배상담
02-2108-98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