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우체국 각 서비스 바로가기 우체국택배 주요메뉴바로가기 우체국택배 본문 바로가기

인터넷우체국 epost.kr

KPS-Korea Parcel Service
인터넷으로 우체국택배를 신청하시면 우체국직원이 직접 방문 접수하여 드립니다.
menu

방문접수ㆍ창구소포

상담문의
1588-1300 평일:09:00~18:00
토요일/공휴일 휴무
(발신자부담)

우체국택배 잦은질문

Home>잦은질문
10 개별택배신청을 취소하는 방법은 어떻게 해야 되나요?
  • 신청하신 택배를 취소하고자 할 경우 일반고객접수>신청내역조회에서 취소하고자 하는
    택배를 선택하신후 택배신청취소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 해당 방문접수우체국에서 택배신청에 대한 신청확인이 되어 방문접수를 위한 준비중인
    신청건에 대해선 우체국 우편고객만족센터 및 해당 방문접수우체국에 직접 취소를 하여야 합니다.
1. 방문접수 준비 전단계 : 신청내역조회에서 취소 가능
방문접수 준비 전단계는 신청내역조회 화면에서 취소하고자하는 신청항목을 선택하고 택배취소신청 버튼을 선택합니다
2. 방문접수 준비 단계 : 우편고객만족센터 또는 해당 방문접수우체국에서 취소 가능
방문접수 준비 단계는 우편고객만족센터 또는 해당 방문접수우체국에서 취소 가능합니다
목록보기
본 페이지에 대한 문의 및 안내 |   우체국 관련사항:우편고객만족센터 1588-1300    택배상담 02-2108-9888
인터넷우체국 ePOST.kr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웹접근성정책
  • 인터넷우체국 대표:김재수 | 사업자등록번호 : 206-83-02050
  • 58217 전라남도 나주시 정보화길 1, 인터넷우체국 (빛가람동)
  • 우편고객만족센터 : 1588-1300
  • 팩스 : 061-337-2170
  • 이메일 : privacy@epost.kr
  • PIPL인증마크획득 - 새창 열림
  • 개인정보보호마크 - 새창 열림
  • 보안마크획득 - 새창 열림
위로